답변찾기
번호 제목
1 빌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전자고지 서비스가 어떤 것이 있나요?
 

- 빌코리아에서는 현재 전자고지서비스가 제휴된 전기요금(한국전력), 도시가스요금(삼천리, 예스코, 귀뚜라미에너지, 서라벌, 해양, 미래엔서해), 수도요금(대전상하수도), 공항요금(한국공항공사)을 대상으로만 고객님께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2 전자고지란 무엇인가요?
 

- 종이청구서 또는 기존 Email 청구서를 이용중인 각종 청구서(카드,통신,케이블 등)를 빌코리아에 등록하여 통합하여 관리하는 서비스를 말 합니다.

3 자동이체 신청/변경/해지는 어떻게 하나요?
 

- 빌코리아는 요금 청구서 발송 및 관리만 담당하고 있어 자동이체와 관련된 업무는
좌측 각 청구기관으로 문의해 주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4 이메일 및 모바일 청구서는 언제 발송되나요?
 

- 청구기관별로 약간의 차이는 있으나 해당 납기일 10~7일전에 고객님이 등록하신 e-mail주소또는 핸드폰번호로 발송됩니다.

5 이메일 및 문자 발송내역을 조회 할 수 있나요?
 

- 홈페이지 로그인 후 [My page] -> [메일 및 문자발송현황]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

이사전

이사하시기 전 해당 청구기관을 통해 자동이체 해지와 빌코리아에 등록된 이메일청구서를 반드시 해지하시기 바랍니다.

이사후 
이사하신 후  새로운 주소지를 파악하여  해당 청구기관을 통해 자동이체 신청 후 빌코리아에 전자고지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.